일요일

아나바

아나바

아나바
가격 : 15만원 010-2182-7846
성분 “옥산드롤론”이며 흔히 아나바 라고 불립니다
근력7, 매스 4로 아나드롤에 비해 약하지만 근육 보존능력이 9로서 엄청나게 우수한 보존능력을 갖추고 있는 것을 볼 수있습니다.
부작용도 1로서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봐도되는 제품임에 틀림없습니다.
아나바는 시즌기에는 근육의 경도(단단함)와 세밀도를 주고, 오프시즌에 디볼,서스타논 등과 섞어주면 근파워가 굉장히 높아지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디볼과 아나바 2스텍 조합은 해외 파워리프터들도 이용하는 파워스텍으로 쓰여질정도입니다.


적정한 사용량:
남자: 30~ 50mg/day
여자: 10~20 mg/day
체내활동시간: 8~12시간
기타: 고용량에서만 여드름 위험, 간 질환
도핑감지기간 : 3주 .


약한특성과 보통 적은 복용량을 가진 oxandrolone는 다른 보조제품,(예:항-aromatse약품, 항에스트로겐 감지기 약품, 그리고 혈압제) 사용이 필요없습니다. 그렇기에 비싸고 적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택시 가끔 Anavar를 사용해 근력을 강화하거나, 유지 할때에 사용하기도 합니다.
Oxandrolone은 다른 스테로이드들에 비해 근육발달에는 큰 도움이 안됩니다. Deca, Anadrol, D-bol과 비교가 안됩니다.
하지만 자주 더 복용하고, 아마도 이유는 대체적인 스택에 덜 해롭다고 생각해서인 것 같지만,이것은 맞지 않습니다.
솔직히 근육량을 원한다면 돈 낭비하기에 더욱 좋고 값싼 스테로이드들이 많습니다.

체중감소 중에는 oxandrolone은 120-140mcg clentuerol과 적당한 혼합이고, halotestein이나 winstrol과 같이 사용하면 됩니다.
이 혼합은 근육의 단단함과 섬유 줄무늬를 향상하고 근육량과 힘 보유에 도움이 됩니다.
경허있는 사용자들은 halotestein이나 winstrol보다는 테스토스테론 propionate 아니면 equipoise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간에 덜 해롭기 떄문입니다. (halotestein 특히 해롭습니다.)

대부분은 체중증가 없이 근력발달을 원할때 사용하고 특히 웨이트나 파워 리프터들 그리고 동양의 무술 가들에게 적합합니다.
이런면에거 winstrol은 스택하기에 좋은 선택이라 생각됩니다.
하루에 50mg winstrol과 이틀에 한번 30-40mg oxandrolone 사용은 대체적인 근력향상을 볼 수 있지만 체중증가는 거의 없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